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하루/맛있는 디저트

[내돈내산 과자리뷰] 크라운 땅콩샌드 크기, 칼로리 etc.

반응형

안녕하세요! Review-log입니다:)

오늘 내돈내산 과자리뷰할 제품은 크라운 땅콩샌드 제품이에요!

 

이 과자도 제가 좋아하는 과자 중 하나입니다ㅎㅎ

고소한 쿠키와 또 다른 느낌의 고소한 땅콩크림이 만나서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제품이에요.

 


1. 크라운 땅콩샌드 외관

크라운 땅콩샌드 정면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국희 라고 적혀있는게 시선강탈 포인트에요.

(국희 = 쿠키)

 

아무래도 땅콩크림은 옛날입맛과 비슷하다보니?

이런 옛 감성을 넣은 것 같아요.

그래서 [국희]라는 글자 오른쪽 위에는 고전문양같은 그림도 들어있는 것 같습니다.

 

참, 크라운 땅콩샌드의 칼로리는

전체중량 310g 1,600 kcal에요.

제가 구입한 제품은 한 박스에 10봉지가 들어있는 제품이에요:)

땅콩샌드 뒷면이에요.

유통기한이나 별 특이사항은 없어요.

대신 재활용표기가 적혀있네요.


2. 크라운 땅콩샌드 크기, 칼로리

크라운 땅콩샌드를 뜯으면 이렇게 되어있어요.

한 봉지에 4개의 땅콩샌드가 들어있답니다.

 

한 박스에 들어있는 10개의 땅콩샌드 봉지가 1,600kcal이니까,

1봉지 당 160kcl,

땅콩샌드 1개의 칼로리는 무려 40kcal였어요.

 

땅콩 크림이다보니, 칼로리가 엄청 많지않을까? 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는? 그렇게 열량이 많지 않았어요.

 

한봉지를 다 먹더라도 160kcal면, 밥 반공기..

아 이렇게 보니까 은근 많아보이긴하네요ㅋㅋ

땅콩샌드의 앞면이에요.

아까도 말했듯이, 꽤 옛날스러운 문양이 들어있어요.

고풍스럽달까..

화과자 같은 느낌도 나네요ㅎㅎ

뒷면이에요.

뒷면도 앞면과 똑같은 무늬

백제시대 유물을 보는것같은 기분이에요.

작은 사각형 1개의 크기 : 가로1cm x 세로1cm

사이즈를 측정해봤어요.

위쪽과 오른쪽은 선에 딱 붙어있는상태에요.

 

땅콩샌드의 크기는 대략 4.3cm x 4.3cm였어요.

한입에 넣기 딱 좋은 크기랄까요.

샌드가 있다면 일단 반으로 갈라봐야죠.

땅콩샌드는 반으로 갈랐을때 깔끔하게 나뉘어지는 느낌은 아니에요.

 

그만큼 안쪽에 있는 땅콩크림이 쿠키와 단단하게 붙어있다고 볼 수 있겠네요

땅콩샌드의 내부를 조금 더 가까이서 찍어봤어요.

안쪽에 수많은 땅콩들이 보여요

그리고 크림성분까지.

 

이 두가지 맛 때문에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 쿠키맛이 나는 것 같네요:)

 

크라운 땅콩샌드는 아무래도 아주 단맛이 아니기때문에,

쉽게 물리지 않아요.

그 말은.. 계속 먹게된다는 장점이자, 칼로리면에서 단점이랍니다ㅋㅋ

맛있게 먹은만큼 계단을 좀.. 많이 올라야해요


내돈내산 과자리뷰 크라운 땅콩샌드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달콤한 하루 되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