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하루/맛있는 디저트

[내돈내산 과자리뷰] 크라운산도 크림 / 칼로리, 영양성분 etc.

반응형

안녕하세요! Review-log입니다:)

오늘 내 돈 내산 과자 리뷰할 제품은 크라운산도 크림 제품이에요!

 

은근이 이 과자도 종종 먹었던 과자인데요,

레트로 유행에 맞추어

(사실 크라운산도 자체가 레트로이긴 하지만)

레트로 포장으로 제작되었더라고요!

한번 구매해봤답니다.


1. 크라운산도 크림 외관

크라운 산도 박스예요.

굉장히 레트로 한 느낌이에요ㅋㅋ

 

1956년에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지금이 2022년인걸 생각하면

무려 66년 전에 처음 만들어졌다고 해요..!


2. 크라운산도 크림 영양성분 & 칼로리

우선 박스에 들어있는 과자의 총량은 323g이 들었고,

총칼로리는 1625kcal에요.

 

1625 kca l면...

성인 여성 권장 칼로리 중 80%를 채우는 느낌이네요ㅋㅋ

뒤쪽의 영양성분이에요.

100g 당 503kcal라고 하는데,

과자 언박싱 할 때 개별 칼로리 추가로 소개드릴게요:)


3. 크라운산도 크림 언박싱 & 맛

박스를 뜯으면 이렇게 생긴 크라운산도 과자가 들어있어요.

색감부터 글자체까지 레트로 한 느낌이 물씬

박스 속에는 총 16개가 들어있어요.

뒷면이에요.

특이한 건 없고, 분리수거 표기만 적혀있네요:)

크라운산도의 첫 언박싱 느낌!

한 봉지당 2개씩 들어있었어요.

 

1박스에 16 봉지 = 총 32개의 크라운산도

전체 칼로리 1625kcal를 생각해보면,

크라운산도 크림 1개당 50.8kcal랍니다!

앞면이에요.

가운데 (조금 깨지긴 했지만) SANDO라고 적혀있었어요.

 

포스팅하면서 찾아봤는데,

SANDO가 샌드위치의 뜻이라면서요...?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뒷면에서는 글씨를 좀 더 쉽게 확인 가능했어요ㅎㅎ

앞, 뒷면 특이한 것 없이 똑같았어요.

왠지 사진마저도 레트로 한 느낌이 나는데..

등각도에서 보면 이렇게 생겼답니다.

안쪽에는 이렇게 크림이 발라져 있었어요.

두께는 대략.. 손가락 두께보다는 작은 정도랄까요

크라운 산도의 크기는

5.3cm x 5.3cm 정도랄까요?

한입에 쏙 넣기에는 살짝 큰듯하면서

그래도 안 들어가지는 않는 크기예요.

오... 크라운산도를 반으로 나눠봤는데,

안쪽에 크림은 꽤 많은 편이었어요.

 

지난번 오레오 씬즈 포스팅에서 봤던 크림 양보다 더 많아 보였어요.

한입 베어 물었을 때의 모습이에요.

생각보다 크림이 꽉 차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과자와 크림이 잘 어우러지는 맛이에요!

하지만 크림 과자의 특성상,

먹다 보면 물릴 수 있는 느낌이 있는데..

 

그때는 커피와 같이 먹으면 찰떡이었어요ㅎㅎ

 

1 봉지를 다 먹으면 100kcal를 약간 넘기는 과자라서,

다른 과자들 대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내 돈 내산 과자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달콤한 하루 되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