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하루/맛있는 디저트

[내돈내산 간식리뷰] 목장우유로 만든 우유앙빵. 칼로리, 맛은?

반응형

안녕하세요! Review-log입니다:)

오늘 내돈내산 간식리뷰할 제품은

목장우유로 만든 우유앙빵 제품이에요!

 

과자들도 좋아하긴하지만,

배고플 때 먹을 과자로는 또 빵종류가 빠질 수 없죠?!

서랍에 두고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사와봤어요.


1. 목장우유로 만든 우유앙빵 외관, 칼로리

목장우유로 만든 우유앙빵 겉모습이에요!

과자 케이스에는 총 3개가 들어있어요.

총 칼로리는 264kcal!

 

1개당 칼로리는 88kcal에요

출출할때 하나씩 먹기 적당한 칼로리네요:)

제품 뒷면이에요.

아무래도 투명한 비닐속에 있다보니,

안쪽까지 다 보이네요ㅎㅎ

 

그래서!

살짝 데워먹으려고 전자렌지에 넣으시려면

안쪽에 있는 제습제는 빼고 돌리셔야합니다

개별포장된 봉지 위쪽에는 유통기한도 적혀있었어요!

보관이 용이해보였답니다:)

 

유통기한을 보면...

포스팅을 얼마나 게을리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지표네요..


2. 목장우유로 만든 우유앙빵 언박싱 & 맛

ㅋㅋㅋㅋㅋㅋ

투명비닐이라 이미 외관은 다 보였지만...

언박싱 느낌은 이렇습니다.

동글동글해요.

윗면을 사진찍어봤어요.

요 아이는 아이콘이 눈에 잘 띄지않는데,

'milk' 라고 적혀있는 우유병이 보이네요ㅎㅎ

그리고 이건 뒷면이에요.

앞서말했듯,

동글동글한 앙빵의 윗부분에는 milk가 적혀있어요.

그렇다면 크기는?

6cm x 6cm정도 되는것 같아요.

두께도 꽤나 두툼해요.

손가락 두께보다도 월등히 두꺼워보이는 두께.

하나만 먹어도 허기를 충분히 달랠 수 있을 것 같아요:)

반을 나누어봤을때의 모습이에요.

안쪽에 하얀소가 꽉꽉 들어있어요.

 

여러분들은 앙빵 뜻 알고계셨나요...?

앙빵은 단팥빵을 일본말로 칭하는 것이라고 해요.

포스팅하면서 또 하나 배워갑니다..

 

우유앙빵은 그래서 안쪽에 하얀소가 들어있는 것 같아요.

등각도로 찍어봤어요.

보통 시중에 판매되는 과자류는

빵만 많고 속이 거의 없는경우가.. 대다수인데,

우유앙빵 제품은 속이 정말 가득 차있었어요!

 

한입 베어물고 대만족..!

겉과 속 모두 촉촉했어요.

이 제품은 빵종류라서 그런지, 우유랑 정말 잘어울릴 것 같았어요.

 

물론 저는 커피랑 먹긴했지만ㅎㅎ

커피랑도 잘 어울렸답니다.

 

사이즈도 작고 보관하기 간편해서

하나씩 서랍에 두고 먹기 좋은 간식인 것 같아요:)


내돈내산 간식리뷰 목장우유로 만든 우유앙빵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달콤한 하루 되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