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하루/맛있는 디저트

[내돈내산 과자리뷰] 롯데 애플쿠키 / 칼로리, 크기 etc.

반응형


안녕하세요! Review-log입니다:)

오늘 내돈내산 과자리뷰할 제품은 롯데 애플쿠키 제품이에요!

늘 먹던 쿠키들과는 조금다른,
소보로를 베이스로 한 쿠키더라구요..?
게다가 속에는 애플쨈이 들어있다니.
색다른 쿠키를 찾다가 이 과자를 골라봤어요.


1. 롯데 애플쿠키 외관

애플쿠키는 총 230g이 들어있어요.
소보로를 베이스로, 애플쨈이 들어있는 쿠키라고 해요.

10봉지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2. 롯데 애플쿠키 칼로리, 영양성분

박스 옆면에 적혀있는 영양정보에요.
먹으면 안되는 원재료가 있다면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전체 칼로리는,
한박스 다 먹을 시 1,040kcal!


3. 롯데 애플쿠키 언박싱, 크기

과자봉지의 앞면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그리고 별 특이할 것 없는 뒷면.
여기는 유통기한은 적혀있지않았어요.

일반 쿠키라면 또 모르겠지만,
쨈이 들어있는 과자라면...
유통기한이 지났는지 안지났는지 알수없기때문에,
서랍에 넣어둔 과자를 먹을때면
언제나 스릴감이 있습니다.

언박싱했을때의 첫 느낌이에요!
과자가 2개 들어있어요.

박스에 10봉지 들었고, 1봉지당 2개.
총 20개의 애플쿠키가 들어있어요.
즉, 1개당 칼로리는 52kcal에요:)

아휴 다이제 이런 과자들을 포스팅하다보니
이정도는 쏘쏘한 느낌이에요.

애플쿠키의 정면샷이에요.
소보로같은 외형에, 애플잼이 함유된걸 볼 수 있어요.

그리고 뒷면이에요.
진짜 소보로 빵 처럼, 뒷면도 그런 느낌이 있네요.
단지 이 제품은 빵이 아니라 쿠키라는거.

후렌치파이 같은 제품처럼,
쨈이 일정하게 쭈욱 발라져있기보다는,
전체적으로 넓게 스프레드 되어있는 느낌이었어요.

작은사각형 1개의 크기 : 세로 1cm x 가로 1cm

애플쿠키의 크기에요.
대략 3.5cm x 6cm정도 되었어요.

한입에 먹기보다는 두입정도에 먹기편한정도.

두께는 손가락 두께보다는 조금 작은정도에요.

소보로와 함께 사과쨈이 있는걸 볼 수 있는데요,

소보로..... 쿠키이기때문에
한입 두입, 들고 사진찍을때마다
소보로 특유의 가루가.... 엄청 떨어집니다ㅋㅋㅋㅋㅋ

이 과자는 절대절대 쇼파에서 먹으면 안될 것 같아요.
청소가 너무 힘들어질거에요..

맛은 애플쿠키라는 이름처럼,
사과맛, 그리고 쿠키맛이 났어요(당연하겠지만)
대신 다른 쿠키들과는 조금 다르다면,
쿠키가 좀 더 부드러운 맛이었어요.

한입 물었을때, 쿠키가 바삭! 하고 부서진다기보다는
부드럽게 베어물 수 있는 정도랄까요?

살짝 달달한 맛이나기때문에,
커피랑 먹기 딱 좋은 것 같았답니다:)


내돈내산 과자리뷰 롯데 애플쿠키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달콤한 하루 되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