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하루/맛있는 디저트

[내돈내산 과자리뷰] 크리스피 허니눈꽃 쌀과자 개수, 칼로리, etc.

반응형

Review-log 입니다:)

오늘 내돈내산 과자리뷰 할 제품은, 크리스피 허니눈꽃 쌀과자 제품이에요.

이 제품은 전에 대용량 크기인데 싸게 할인하는곳을 찾았어서 구매하게 됐었어요.

패키지 안에 진짜 많은 양의 과자가 들어있는데, 과자의 개수는 몇개인지, 칼로리는 얼마인지 알아볼게요:)


1. 크리스피 허니눈꽃 쌀과자 외관

제품의 외관이에요.
얼핏 크기로만 보면 빅파이 제품과 비슷한 크기에요.

하단부에는 유통기한이 적혀있어요.
저는 낱개에 유통기한이 적혀있는걸 너무 좋아하는 편이에요.

보통 큰 봉지는 버리고 낱개 제품만 찬장에 넣어두는 경우가 많은데, 나중에 언제까지인지 몰라서... 이걸 먹어도 되는지 고민될때가 많거든요.

외관에 유통기한이 적혀있으면 그런 고민을 안해도 되어서 너무 좋습니다:)

유통기한을 보면 짐작할 수 있겠지만, 해당 제품은 우리나라 제품이 아니라 베트남에서 만들어진 과자라고 해요.
그래서 유통기한이 거꾸로 되어있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뒷면에는 별 특이한 점은 없었고, 대신 한지(?) 같은 느낌의 이미지로 되어있어요.


2. 크리스피 허니눈꽃 쌀과자 언박싱

과자 봉지를 뜯어보면, 위 사진과 같이 생긴 과자가 나옵니다.

윗면에서 찍은 모습이에요.
동굴속에서 발견되는 보석 같이 생기기도 했고, 유과의 느낌이 나는 질감이에요.

뒷면도 윗면과 동일한 질감으로 처리되어있어요.
전반적으로 제품이 튀겨진 느낌이 나요.

제품 두께는 그렇게 두껍지 않은 편이에요.
굳이 치수를 재자면 8mm~10mm정도 되는 듯 합니다.

얼핏 과자 외관을 보면서도 '조청유과랑 비슷한 것 같은데' 라는 생각을 했는데, 진짜 조청유과랑 맛이 거의 유사했어요ㅋㅋ
또 다른 맛으로 꼽자면 꿀꽈배기의 맛이 난달까요?

그래서 뜯어서 먹고 또 새로운 봉지를 까서 계속 먹게되는 그런 마성의 매력을 가졌습니다.
낱개를 계속 뜯어서 먹게되는... 그런 매력


3. 크리스피 허니눈꽃 쌀과자 개수, 칼로리

그래서 제품의 개수와 칼로리는 어떻게 될까요?

이 제품은 온라인에서는 '인간사료'라고 불릴정도로ㅋㅋㅋㅋ 초 대용량으로(그렇지만 가격은 저는 10,200원에 구매) 판매하고 있어요.

개수..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하나하나 세어봤을때, 작은 봉지는 총 142개가 들어있었어요.
제품의 전체 무게는 1,000g, 전체 열량은 5,500kcal을 가지고 있어요. 이걸 또 낱개로 계산해보면, 1개의 칼로리는 38.8kcal였습니다.
1개만 보면 그렇게 열량이 높지 않은 것 같지만.. 이거 먹다보면 3~4개는 그냥 먹게되더라구요
(심지어 오전에 3~4개, 오후에 3~4개씩..)

왜 인간사료라고 불리는지.. 알 것 같은 그런 제품입니다. 커피랑 먹다보면 더 먹을 수 있어서 조심 또 조심해야해요


오늘은 크리스피 허니눈꽃 쌀과자에 대해 리뷰해봤어요.
그럼 오늘도 달콤한 하루 되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