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하루/맛있는 디저트

[내돈내산 과자리뷰] 초코하임 284g. 칼로리, 개수, 맛은?

반응형

안녕하세요! Review-log입니다:)

오늘 내돈내산 과자리뷰할 제품은 크라운 초코하임 제품이에요!

 

주변에서 정말 흔하게 볼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할 정도로, 많이 먹는 과자예요.

특히 냉동실에 얼려먹으면 더 맛있는 것 다들 아시죠?ㅎㅎ


1. 크라운 초코하임 외관

초코하임의 앞면이에요!
정식 명칭이 초코하임이 아니라 쵸코하임인건 이번에 처음알았네요ㅋㅋ

 

초코헤이즐넛이 들어있다고 되어있어요:)

뒷면이에요.

쵸코하임의 윗부분에는 저렇게 점선모양으로 뜯는곳이 되어있어요.

 

아무래도 초코하임자체가 너무 약한 친구들이다보니

뜯는곳 없이 뜯으면 과자가 다 부셔지는 우려가 있어요.


2. 크라운 초코하임 언박싱

뜯는곳 안쪽에는 비닐막(?) 같은게있어요.

봉지가 자연스럽게 잘 뜯기도록 되어있었습니다ㅎㅎ

언박싱을 했을때의 모습!

한 봉지 안에는 초코하임 2개가 들어있어요.

초코하임을 위에서 찍은거에요.

잘 보면 가운데를 기점으로 나뉠 수 있는데,

반으로 잘라서 먹을수도 있답니다.

 

하지만 굳이 잘라먹진않고 그냥 통으로 먹어요ㅎㅎ

약간의 물결무늬가 들어있어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것 같네요:)

네모칸 1개당 1cm x 1cm

초코하임의 사이즈는 어떻게 될까요?

약 9cm x 3cm정도의 크기를 가지고있어요.

 

한봉지를 먹으면 2개를 먹을 수 있으니까,

한번에 딱 먹기좋은 크기랄까요?

초코하임 단면도에요.

단면에는 초코헤이즐넛이 가득가득 차있답니다.

 

앞에도 한번 말했지만, 진정한 초코하임의 맛은 얼려먹는데 있어요ㅋㅋㅋ


3. 크라운 초코하임 칼로리

초코하임의 칼로리는 얼마일까요?

284g짜리 박스 1개를 다 먹으면 1,505kcal이고

1박스에는 총 18개의 초코하임이 들어있어요.

 

계산해보면 83.611kcal!

한봉지당 약 84kcal인것을 확인 할 수 있답니다.

 

한봉지에 꽤 많은양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조금 높은 칼로리에요.

그렇지만 다들 한봉지만 뜯어먹지는 않겠죠ㅎㅎ

칼로리 생각해서 조금씩만 먹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내돈내산 과자리뷰 크라운 초코하임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달콤한 하루 되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