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하루/맛있는 디저트

[내돈내산 간식리뷰] 서울우유 강릉커피 라테, 블랙. 칼로리, 맛은?

반응형

안녕하세요! Review-log입니다:)

이번에 내돈내산 간식리뷰할 제품은 서울우유 강릉커피 라떼, 블랙 제품이에요!

 

강릉이 커피로 유명하다고 하면서요...?

그래서 그런지 강릉커피 라는 이름으로 커피 음료도 나왔답니다.

 

특히 강릉커피 중 라테는 제 최애 음료 중 하나인데요ㅎㅎ

라테, 블랙의 맛과 칼로리는 어떻게 되는지 살펴볼게요


1. 서울우유 강릉커피 라테, 블랙 외관

먼저 앞에 보이는 이 친구가 강릉커피 라떼에요.

(라떼는말이야)

 

흰색의 깔끔한 배경에 아래쪽 바다색상의 파란색까지.

디자인이 정말 깔끔하고 좋은 것 같아요.

 

강릉바다의 낮버전을 표현한 것이라서 돛단배와 해가 보입니다ㅎㅎ

그리고 이건 강릉커피 블랙이에요.

좀전의 라떼가 강릉 바다의 낮 버전을 묘사했다면,

블랙은 강릉 바다의 밤을 묘사한 것 같아요.

 

등대와 초승달까지 보이시나요?ㅋㅋㅋ

위쪽에서 찍어봤어요.

검정과 흰색으로 대비되는 모습.

흑과 백의 조합이에요

 

참, 빨대를 꽂은뒤의 꿀팁 알려드릴게요

빨대를 꽂은 뒤 뚜껑을 살짝 돌려 은박지 공간을 좀 더 확보하면

공기 구멍이 좀 더 커져서 음료가 더 쉽게 나온답니다:)


2. 서울우유 강릉커피 라테 영양정보, 칼로리

먼저 라떼제품부터 볼게요.

보헤미안 로스터즈달지않은 리얼커피를 표방하고 있어요.

 

아래쪽에 작게 보일지 모르겠지만...

라떼는 총 250ml 함량되어있고, 칼로리는 140kcal에요.

 

생각보다 높은 칼로리였네요..?

아무래도 우유가 들어있어서 그런 듯 합니다.

특장점이에요.

직화식 로스팅에 신선한 서울우유, 그리고 콜드브루가 합해졌다고 하네요

 

특히 저번달쯤 구매했는데도, 포스팅한 지금도 유통기한이 안지난걸보면

유통기한이 꽤 긴편이에요:)

뒷편의 상세사항이에요.

에티오피아 커피가 들어가있고, 원유는 60% 가량 함유되어있습니다.

라떼 제품을 먹어보면 오... 안달아요

안달아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보통 시중에 판매하는 커피 라떼들은 기본적으로 인위적인듯한 단맛이 들어있는데,

이 제품은 달지않고 우유의 고소함이 느껴진달까요.

 

카페에서 주문해서 먹는 시럽 첨가되지않은 라떼를 그대로 구현한 것 같았어요.

앞서 말했듯, 이 커피는 제 최애 커피랍니다ㅎㅎ


3. 서울우유 강릉커피 블랙 영양정보, 칼로리

이번엔 이어서 블랙이에요.

직화식 로스팅에 싱글오리진, 콜드브루 추출로 구성되어있어요.

와우..

역시 블랙커피는 칼로리가 많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요.

 

250ml 함량에 10kcal의 칼로리를 가지고 있네요ㅎㅎ

라떼 제품은 우유가 들어있어서 좀 더 높았던 것 같습니다.

칼로리 걱정없이 맘껏 마실 수 있겠네요

마지막은 제 최애 라떼사진으로 장식합니다:)


내돈내산 간식리뷰 서울우유 강릉커피 라떼, 블랙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달콤한 하루 되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