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하루/맛있는 디저트

[내돈내산 과자리뷰] 투게더 프로즌요거트블루베리 / 칼로리, 맛 etc.

반응형

안녕하세요! Review-log입니다:)

오늘 내돈내산 과자리뷰할 제품은 투게더 프로즌 요거트 블루베리 제품입니다

 

투게더는 투게더인데 요거트 제품이 나왔나봐요.

평소 블루베리 요거트를 좋아했기에, 냉큼 사왔답니다.


1. 투게더 프로즌 요거트 블루베리 외관

투게더는 우유로 만들어져서, 부드럽고 풍미가 좋다는 말이 눈에 띄네요:)

투게더 정면샷.

기존 투게더 바닐라맛과는 다르게, 블루베리 맛이라서 그런지 푸른 느낌이에요.

 

농후 발효유 27%, 블루베리 1.6% 이상 함유되어있다고 해요.

아무래도 요거트가 들어있기때문에 유산균도 있는데요, 유산균은 200억 이상 함유되어있다고 하네요!

이렇게 제품 하단에는 제조년월일이 적혀있어요.


2. 투게더 프로즌 요거트 블루베리 영양성분 & 칼로리

칼로리 정보에요.

이렇게 큰데 115kcal...?

아니죠!

100ml 당 115kcal이고, 제품 1개를 다 먹으면 총 815kcal랍니다!

 

기존 투게더보다 작은 사이즈인데 815kcal라니...

아이스크림의 칼로리는 정말 어마무시하네요


3. 투게더 프로즌 요거트 블루베리 오픈 & 맛

여느 아이스크림과 다르지 않게, 포장지로 밀봉되어있어요.

오잉..?

생각했던것과는 다른 색상에 놀랐어요.

흰 색상에 블루베리가 들어있는것인지, 누락된건 아닐까 생각했네요.

한숟가락 떠봤어요.

요거트 특유의 하얀색상이 눈에 확 띄었어요.

아직까지 블루베리는 나오지 않은상태

좀 더 먹다보니 블루베리의 색상이 보입니다.

이렇게 블루베리 과즙? 과립? 은 전체적으로 쭉 퍼져있는 느낌이에요.

보라색 아이스크림을 생각했는데, 이렇게 군데군데 있었어요.

 

오히려 요거트만 먹고싶을때는 흰부분만 떠먹고,

블루베리랑 같이 먹고싶으면 같이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네요!

 

맛은 흔히 베스킨라빈스에서 먹을 수 있는 요거트 아이스크림 맛에, 블루베리 과립이 있는 형태에요.

정말 맛있어서 두고두고 또 먹어야겠다!

는 아니지만,

그래도 한번씩 먹기에는 괜찮은 맛이었어요:)

 

그나저나 815kcal의 칼로리는...

생각보다 꽤 충격적이네요.

라면에 밥말아먹는것과 비슷한 칼로리를 갖고있어요.

 

하.지.만

맛있으면 0kcal죠?ㅎㅎ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먹고싶은분은 이 제품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과자리뷰 투게더 프로즌 요거트 블루베리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달콤한 하루 되셔요:)

반응형